2022.09 Yangyang city

강릉 당일 치기 여행!! 코스 소개!!

OHOHOHKR 2022. 9. 22. 23:30
반응형

1. BTS 정류장 가보기

BTS 클라스.....

가보면 그냥 버스 정류장이다.

 

BTS가 관광지로 만들어 버렸다.

 

대단하다. 

 

2. 곳 카페 가보기

 

사진찍은게 다 날라갔다...

 

곳 카페 정말 뷰 미쳤어요.!!

 

빵 종류도 정말 많아요!!

 

주차하기 너무 편해요!!

 

3.오죽현 가보기

 

역사에 관심도 많아서 한 번 가고 싶었다.

 

율곡 이이 선생님과 어머니 신사임당

 

세계최초 모자화폐 

 

그런데 나는 여기서 이런 생각이 들었다.

 

왜 5만원권에 이순신장군이 안들어가고 신사임당이 들어갔을까?

 

과연 우연의 일치였을까?

 

4.김우정초당짬뽕순두부 먹으로 가기

순두부 집이 너무 많은데

그냥 주차하고 눈에 들어온 곳으로 갔다.

https://place.map.kakao.com/2037714606

 

김우정초당짬뽕순두부 본점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 102 1층 (초당동 5-3)

place.map.kakao.com

9월이라 짬뽕도 먹고 싶었는데

짬뽕 맛에 순두부까지

너무 깔끔한 맛때문에

맛있게 먹었다.

 

* 2022 년 9월 28일 업데이트 

일 쉬는날이라 강릉을 갔다. 

초당 맷돌 순두부로 갔다. 12000원 짬뽕 순두부를 먹었다.

맛있었는데 개인적으로 짬뽕순두부는 김우정이 더 맛있다. 맷돌 순두부에서는 맷돌정식 시키는게 이득이다.

5.순두부젤라또 먹으로 가기

사람 진짜 많아요. !!! 저게 4000원..... ?

다양한 맛이 있어서 다음에 또 가고싶다.

4000원이라는 가격은 조금 아쉽다.(내기준)

* 2022년 9월 28일 강릉 방문

맷돌젤라또에 방문했다. 맷돌 순두부 바로 옆에 있다.

맛은 좋았다 옥숫가루 젤라또가 인기가 있다해서 먹어봤다.

 

6.안목해변 카페 투어

안목해변에 많은 카페가 있는데

 

그 중에 에이엠 카페로 무의식적으로 들어갔네요...

 

카페가 잘되 있어서 어디갈지

 

고민계속했어요.

 

어디갈든 다 좋아요.

 

안목해변 보면서

 

커피와 디저트를 먹으면

 

감성뿜뿜 ~ 

 

힐링~~~

 

아무 카페나 들어가세용~

*2022년 9월 28일 다시 방문

 

할리스 있는 곳에 강릉커피빵

http://sulmee.co.kr

 

강릉커피빵 강릉커피잼

사계를 품은 태백산맥, 아름다운 경포, 자판기 카페거리, 언제나 만나고 싶은 고유함을 만듭니다. 오리지널 강릉을 만나다 _ 강릉커피빵

sulmee.co.kr

강릉커피원두과 티 그리고 강릉빵을 샀다. 

7,강릉전통시장 가보기

내가 간 날이 평일이였는데 빠르게 매진이 되버렸다.

 

왜 이리 인기가 많은지..??

김치 고로케 먹어보면 알게 된다.!!

 

보통 여기가 손님이 많다. 

줄도 길고 가격도 15000원 뒤에서 현금내면 14000원이라하는데....

 

나는 그냥 그 옆에 두리튀김으로 갔다.

두리튀김에서도 오징어순대를 12000원에 판매하고 있었다.

별 차이 없을 것 같아서 두리튀김에서 샀다.

육전도 판매하시는데

다음에는 육전을 먹어봐야 겠다.

하루 만에 7 군데 가느라 정신이 없었지만

 

강릉 하루만에 투어 가능합니다.

 

경포해변에서 하루계속 쉬는 일정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여행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