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 16 China life

중국 교환학생 13편 - 서안 여행 6박 7일 화청지, 병마용

OHOHOHKR 2022. 10. 14. 14:06
반응형

 병마용을 위해 서안약 맞은편에 버스타는 곳이 있다. 화청지병마용가는 游5(306)타고 가면된다. 돌아올때는 914 or 915버스 타고 돌아오시면 됩니다. 대부분 갈때는 5(306)버스 타고 갑니다.  6원 입니다. 약 한 시간 소요 

 

 

많은 사람들이 화청지와 병마용을 가기위해 306번 버스를 타려고 줄을 서고 있었습니다. 저도 줄서면서 ~

저는 먼저 화청지에 들렸습니다. 오늘 첫 번째 여행지는 양귀비의 목욕탕 화청지 입니다.

 

공연은 저녁에 하는데 저는 화청지 먼저 보고 병마용 보는 순서로 여행 계획을 했습니다.

 

시안역에서 306 번 버스타고 화청지에 왔습니다.

 

같이 둘러볼까요~

 

 

 

대략적인 목욕탕 전시를 해놨고 정원을 잘 꾸며 놨습니다. 그 당시에 얼마나 호화롭게 생활을 했을지 대단하네요.

양귀비 옆에서 사진 한 장...

중국 4대 미녀 서시, 왕소군, 초선, 양귀비

화청지를 다 보고 이제는 같은 버스인 306 버스타고 다시 병마용으로 이동합니다.

 

화청지에서 중국인 학생들도 여행왔다면서 같이 병마용까지 움직였습니다.

 

 

버스타고 빙마용으로 이동합니다.

 

입장료는 가격이 조금 나가는데 저희 모두 학생 할인을 받았습니다.

 

정말 신기해서 계속 보게 됩니다.

 

병사 얼굴이 모두 다르고 어떻게 만들었는지

 

대단하네요.

 

걷고 보고 관광하느라 많이 지쳤네요.

 

병마용은 생각보다 볼 만했습니다.

 

기념품은 따로 사지 않았지만

 

살껄 그랬네요.

 

이제 숙소가서 쉬로 ~~ 출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