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 16 China life

중국 교환학생 12편 - 서안 여행 6박 7일 2일차

OHOHOHKR 2022. 10. 14. 13:20
반응형

낙양기차역 출발 고속기차 gaotie  - 북서안 도착 - hatang lin 호스텔 도착 

 

흥경궁 -  대안탑 - 저녁 : 뱡뱡면 로쟈모 -  종루야경보기

저는 여행할때 대부분 호스텔 및 게스트 하우스를 많이 찾아 다녔습니다. 물론 가난한 학생이라 돈을 아끼는 이유가 가장 컸지만 호스텔 같은 분위기가 저에게 잘 맞는 것 같아요. 물론 가격이 가장 컸죠...

 

 

 

 

서안 량피 (량피) 와 rou jia mo로자모

서안여행할때 서안사람들이 즐겨 먹는 것으로 먹어봤다. 가격도 둘다 많이 저렴하고 맛도 있었다.

 

서안 흥경원 공원

서안 대안탑으로 당고종 625년 때 현장법사가 실크로드를 통해 인도에서 가져온 불경과 유물을 보존하기 위해 세워졌다.

오랜 시간 동안 서안시의 랜드마크로 통일 신라 시대 황룡사 구층목탑과 함께 동시대를 대표하는 탑이다. 황룡사 구층 석탑이 불타지 않았으면 대안탑을 넘는 경주 랜드마크가 되었을 텐데 많이 아쉽다.

현장법사와 인도에서 내려온 유물들이 함께 전시되어 있다.

 

 

biangbiang 면을 먹어 보았다.  백종원 선생님도 오셔서 감탄한 뱡뱡면 ... 서안에 여러 군데 파는 곳이 많다.

서안에 있을때 로자모를 많이 먹자. 많은 중국 관광객도 찾는 음식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0iAaHNN9vtw&feature=youtu.be 

서안 종루 야경을 본 후 근처 카페에서 앉아 있었다. 명나라 초기에 세워진 서안시의 상징물이다. 생각보다 관광하는데 돈이 많이 들지 않고 할 수 있었다. 내일은 세계의 미스테리 병마용을 보는 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