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 Yangyang city

서피비치 즐기길 원한다면 ?? 양양, 하조대 오션뷰 지오리조트 추천!!

OHOHOHKR 2022. 9. 30. 21:57
반응형

한 달 동안 양양 지오리조트에 살았다.

 

 숙소가 지오리조트였다.

http://zioresort.co.kr/theme/web/reserve.php

 

지오리조트

양양 호텔, 양양 지오리조트, 양양 하조대 리조트, 하조대, 하조대해수욕장, 오션뷰 호텔, 일출 호텔, 서핑, 양양 서핑, 죽도해수욕장

zioresort.co.kr

 

서피비치에서 도보 15분 가깝지만 놀고나서 돌아올때는 많이 멀게 느껴질 것 이다.

https://place.map.kakao.com/26618141

 

지오리조트

강원 양양군 현북면 동해대로 1579-25 (현북면 중광정리 121-4)

place.map.kakao.com

 

 

 

 

일 끝나고 지오리조트로 돌아오는길은 가깝다. 나는 가깝다 생각한다.

 

서피비치에서 지오리조트까지 걸어서 13분 46초 

 

약 14분 걸렸다.

 

차타고는 3분이 안 걸린다.

 

 

하지만 하와이 와이키키 갔을때도 와이키키 바로 앞 호텔은 너무 비쌌다.

 

그래서 15분 정도 걸어서 숙소를 잡았던 기억이 난다.

 

 지오리조트에 오시는 분들은 

 

다양한 이유가 있겠지만

 

최근에는 서피비치때문에 많이 찾는 것 같다.

 

그래서 서피비치에서 지오리조트 까지 시간을 처음에 소개했다.

 

사실 양양은 차가 있어야 된다.

 

차가 있으면 정말 편하다(차가 좋다)

 

차가 있으면 강릉, 속초 모두 가깝다.

 

또 인구, 죽도 해변도 금방 갈 수 있다. (차로 15분)

 

양양시내(차로 15분)

 

가깝다.

 

한 달 동안 지오리조트를 이용하는 사람들을 봤다.

 

성수기가 지나고 9월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방문한 것 같다.

 

내년에는 꼭 7~8월 성수기에 방문하고 싶다

 

성수기에 친구들과

 

토요일 서피비치 클럽파티? 도 가고

 

바베큐 파티도 함께 하고 싶다.

 

 

 

 

객실은 A동 B동이 있다.

프론트는 B동에 있다.

3층 카페루케떼에서 아메리카노를 사 먹을 수 있을 줄 알았다.

무제한 카누, 믹스커피 였다.

이것도 감사했다. 무제한 얼음이 있기에~~ 아이스 전환가능

 

4 층 하늘 정원에서 바베큐를 할 수 있다.

 

여기에 냥이라는 고양이가 있다 너무 귀엽다. (맨 밑 영상 참고)

족발 시켜먹었어요

그리고 근처에 교촌치킨있어서 자주 시켜 먹었다.

일끝나고 축구보면서 먹었던 기억이..

무료로 라면 카스타드 그리고 초코파이 이용가능

세탁, 건조 가능

인원초과 비용

놀이터도 있는데 사용하는 사람은 못 봤다.
B동 1층 모습 거울 있어서 좋은 것 같다. 매일 출퇴근할때 계속 거울 확인~~

키즈 존도 있어요.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도 있겠네요. 

 

A동 3층에 카페가 있어요.

 

카누와 믹스커피 무제한

매일 서피비치로 일하로 가기전에

커피 먹고 얼음있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만들 수 도 있어요.

서핑하고 믹스커피 어떠신가요? 

A동 3층에서 본 풍경

정말 편합니다. ~ 360도 회전 가능 아침 운동 후 아메리카노 한 잔 어떠세요?(오글)

 

한 달 동안 지오리조트에서 생활하면서 후기를 남겨 본다. 먼저, 하조대에서 이렇게 깨끗한 숙소를 찾기 힘들다. 흰색 인테리어에 곳곳에 그림이 걸려있어 호텔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준다. 물론 위치가 약간 차가 있어야 편한 곳은 살짝 아쉽다. 하지만 9월 초까지 클럽파티를 했는데 토요일마다 많은 사람들이 지오리조트에 숙소를 잡고 걸어서 서피비치까지 가는 것을 볼 수 있었다. 근무지가 서피비치라서 매일 통근하기에 나는 익숙해져 있다. 하지만 지오리조트에서는 차가 없다면 편의점이 조금 멀다.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기위하여 지오리조트에서 무료 과자, 라면, 술, 하늘보리, 헛개차, 카누, 믹스커피를 제공한다. 그리고 나는 한 달 동안 바닥에서 잠을 잤다. 9월 달이 되면서 갑자기 날씨가 바뀌었다. 지오리조트 난방이 미쳤다. 침대에서 자다가 그냥 난방키고 바닥에서 잤다. 잠이 더 잘 왔다. 

 

내가 생각하는 지오리조트의 가장 큰 장점은 옥상 바베큐 파티를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생각보다 바베큐 파티 장소가 잘되어 있어서 놀랐다.

4층 옥상에 빵빵한 블루투스 스피커와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바베큐 파티는 환상적 이였다. 그리고 아침에 해변을 뛰고와서 4층에서 간단한 맨몸 운동을 자주 했었다.

 

9월 왼관 인테리어 보수 중.. 내년에 어떻게 변해 있을까?

9월 한 달 동안 느낀건 사장,사모님 및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셨다. 그리고 계속적인 유지 및 보수에 신경쓰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고 꾸준히 벌레 소독을 하시는 사장님을 만날 수 있었다. 솔직히 주변에 숲세권이라 공기 및 경치는 좋지만 어쩔 수 없는 벌레들이 조금 있긴 하다. 하지만 문 닫고 에어컨만 키고 있으니까 굳이 상관은 없었다. 

옥상 view
4층 블루투스
서피비치직원 + 수박팀 총 10명 바베큐파티 영수증 공개

 

냉동은 양양 식자재마트테서 샀다. 하지만 국산은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홈마트에서 샀다.
스페인식 대파구이 하려다가 실패 했다.
마쉬멜로를 사는 것을 추천한다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다. 후식으로 너무 좋다. 어묵고치는 사길 추천한다.
A동 3층에서 어묵탕 및 재료 손질 한 후에 4층 바베큐 장으로 이동했다.

 

같이 숙소 생활한 동료들 후기~

장점

아주 쎈 에어컨

많은 간식(라면,과자,주스,인스턴트커피)

사장님이 친절함

바베큐파티

 

단점

차 없으면 불편함(서피비치는 도보 10분, 나머지 배달 가능, 서피비치 클럽파티시 사장님 라이딩 가능)

 

https://youtu.be/UQpC_5IL2a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