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노랑풍선 방콕/파타야 패키지 여행 후기

OHOHOHKR 2022. 8. 30. 21:48
반응형

https://www.ybtour.co.kr/product/detailPackage.yb?menu=PKG&dspSid=AABP001&evCd=ATP1105-220902TW00 

 

 

여행을 가볍게! 노랑풍선 | 9월 여행 / 해외여행 즉시예약 / ybtour.co.kr

포인트 적립 가능. NO.1 여행 상품. Best 인기 상품 예약하러가기. 지역별/테마별 여행 합리적인 가격 예약

www.ybtour.co.kr

 

https://youtu.be/tON5p7jNjWk

노랑풍선 패키지투어 영상

노랑풍선 패키지 여행 장단점

 

장점

가격이 매우 저렴하다(이게 가장 큰 장점)

가이드 안내로 짧은 시간에 방콕/파타야 여행 가능

다양한 사람들과 만남(노랑풍선 패키지투어이용한 고객) 

단점

내가 가고 싶은 여행지를 마음대로 못 간다.(짜증)

패키지 여행 특성상 쇼핑관광을 강제로 해야한다.(짜증)

가이드의 옵션 상품 구매 압박이 있다.(짜증)

 

총평

패키지투어의 단점에도  불구하고 가격적인 측면에서 메리트가 있다고 본다.

하지만 패키지 투어 특성상 단점은 아쉽다.

짧은 시간안에 가이드와 버스를 통하여 편하게 여러 관광지를 빠르게 볼 수 있다.

 

 

 

여행을 가볍게! 노랑풍선 | 9월 여행 / 해외여행 즉시예약 / ybtour.co.kr

포인트 적립 가능. NO.1 여행 상품. Best 인기 상품 예약하러가기. 지역별/테마별 여행 합리적인 가격 예약

www.ybtour.co.kr

 

여행을 가볍게! 노랑풍선 | 9월 여행 / 해외여행 즉시예약 / ybtour.co.kr

포인트 적립 가능. NO.1 여행 상품. Best 인기 상품 예약하러가기. 지역별/테마별 여행 합리적인 가격 예약

www.ybtour.co.kr

 

저는 코로나 터지기 전에 갔다와서 2022년 8월 기준 찾아보니 이 상품과 완전 코스가 똑같더군요. 

 

 

노랑풍선 여행전 안전 수칙 ...
여행사 패키지로 나름 5성급 호텔 수영장을 즐길 수 있다.

 

가이드가 데리고 간 펍
배를 타고 산호섬으로 향했다. 물이 파타야보다 완전 깨끗했다. 유럽?서양?사람들이 많았다.

 

배타고 토 했다.(배타는 날에는 아침에 조금만 먹자) 아직도 생각난다.
호텔 앞 풍경

황금절벽 사원 (Wat Khao Chi Chan)

 세계에서 가장 큰 불상이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는 곳으로 1996년 국왕 즉위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약 125m의 산을 깎아 절벽으로 만든 105m의 황금 부처의 형상에서 기념샷을 찍어보자. !!!

아모르 파티 노래를 들으며 ~ 미친듯이 춤을 췄따.

1. 도착하면 태국맥주 사서 먹기

 

2. 왓포사원에서 유일하게 한국가이드와 떨어져 있어보기 

 

태국 왕궁 사원은 꼭 태국관광가이드가 동행해야 한다고 합니다.(자국민 고용우선정책) 이러한 정책은 배울점이 있네요.

 

3.와불상 자세히 관찰하기.. 자유여행으로 오면 와불상만 계속 쳐다보고 싶네요.

볼 시간은 충분히 있는데 보는 순간 크기에 압도 당하느 느낌이 들어요. 

 

 

4. 점심은 로얄 드래곤 식당을 가는데요. 정면에 24개 군주국에서 온 왕족들과 단체 사진이 있습니다.

식당안에는 여행사를 통하여 온  대부분 단체관광객입니다. 자유여행으로 가신다면 로컬식당을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5. 태국인이 운영하는 ? 전통안마를 받으로 가는데요. 제가 봤을때는 그냥 한국인이 운영하는 곳 같네요.

굳이 안마 안 받아도 되는데 저는... 이런게 패키지투어 단점인 것 같네요.

 

6. 알카자쇼 - 태국에서만 볼 수 있는 트렌스젠더 쇼인데요.

자유여행으로 오면 굳이 볼 마음은 없었을 것 같네요. 억지로라도 보게 되니까 그냥 보게 되는 것 같아요.

이런게 장점 아닌 단점인가요. 

 

7. 야간시티투어 아고고바로 이동하는데요.

여기서도 굳이 안보고 싶은 클럽을 들어가서 뱀쇼 및 음악 감상을 듣습니다.

그리고 털털이 타고 숙소 복귀합니다. 

 

8. 요트 투어 할때는 반드시 아침을 적게 먹고 가야합니다.

안그러면 저 처럼 보트타다가 토해요.  보트타시게 된다면 그냥 1층에 있는 것을 추천합니다.

 

9. 호텔 수영장에서 수영을 잠깐 즐기시는 것도 좋습니다.

 

 

10. 플로팅마켓 - 그냥 별로였어요. 관광객들을 위한 인위적인 공간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패키지상품이라 어쩔 수 없네요.

 

11. 코끼리 트래킹 

 

12. 황금 절벽사원 - 부처의 가르침이 세상을 밝게 비춘다라고 써져 있습니다.

 

13. 악어농장 - 이것도 패키지투어가 아니면 안갔을 것 같아요.

 

14. 그다음 강변에 가서 유람선을 타는데요. 여기에 대부분 한국 관광객입니다. 한국 노래를 틀고 춤추시는 분들을 많이 볼 수 있어요.

 

15. 악어고기 먹어보기... 지금와서 생각해보니 왜 먹었을까... 후회하네요. 아직도 생각이 나네요. 여행이라도 자기 소신있게 결정하세요.

 

마지막으로 저가 상품이라 

 

한국으로 돌아가는 비행시간이 바뀔 가능성이 있습니다.

 

저도 당시 2:40에서 4:40으로 변경 되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