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 스케쳐스 아치핏 디럭스 구매 후기

OHOHOHKR 2023. 5. 11. 11:04
반응형

https://www.skecherskorea.co.kr/sub_product/view.php?idx=4000&adv=&cate=0001_0046_0049_ 

 

스케쳐스코리아

스케쳐스코리아

www.skecherskorea.co.kr

스케쳐스 신발 한 번 산 후에는

 

다음 신발은 무조건 스케쳐스로 사야겠다는 생각을 하였다.

 

그 동안 신었던 스케쳐스 신발이 상태가 안 좋아졌고

 

새로운 신발을 사야할 시기가 왔다.

 

내가 선택한 것은 아치핏 디럭스!!!

 

왜 아치핏를 선택했냐면

 

그냥 신어 봤더니 편해서 였다.

 

사실 사고 싶은 신발은 

 

고 워크 워크아웃 신발인데 가격이 부담이 되었다

 

차선책으로 아치핏 디럭스 신발을 신어봤는데 너무 편했다

 

아치핏 디럭스와 맥스 쿠셔닝 신발을 신어 봤는데 

 

아치핏이 나에게 더 맞는 것 같았다.

 

신발은 꼭 신어보고 판단을 하자!!

 

신발은 역시 신어 봐야 한다.

 

아치핏은 평발인 사람에게 많이 편하다고 판매하시는 분이 얘기해주었다.

 

난 평발은 아닌데 ....

 

신어 보니까 확실히 맥스 쿠셔닝 보다는 아치핏이 더 발을 확 잡아주는 느낌이 들었어요.

 

맥스 쿠셔닝은 그래도 아치핏보다는 쿠션느낌은 더 좋더라고요.

 

그래도 난 이 번엔 아치핏 으로 ~~

베트남에 공장이 있나보다

 

사이즈는 255로 골랐다. 

 

사이즈도 다 떨어져서 마지막 남은 하나 였다.

 

인기가 미쳤다 스케쳐스

너무 편안하다 오래 서서 근무하시는 분들에게 스케쳐스는 필수 템이다.

깔창 사이즈 후덜덜

새 신발 냄세 ~

아치핏 신발은 발의 아치 부분을 무너지지 않게 만들어서 빈 공간이 생기지 않아서 발이 더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하는 신발입니다.

20년간 스케쳐스에서 연구하여 개발한 제품으로 발바닥 아치 형태가 무너지지 않도록 하여 오래 걸어도 편안함을 유지 해줍니다. 8시간 서서 일 하는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착용 결과 확실히 편안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물 빨래가 된다는 점이 장점이라고 써있네요.

 

반응형